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종합2보)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SK하이닉스는 내달 10일 나스닥에 ADR로 상장하며, 최대 45조원 규모의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다. 조달 자금은 반도체 팹 건설 및 시설투자에 사용될 예정이다.

  • SK하이닉스는 내달 10일 나스닥에 ADR로 상장할 예정이다.
  • 공모 주식은 전체의 2.5%로 최대 45조원 규모이다.
  • 상장 자금은 반도체 팹 건설 및 시설투자에 사용될 예정이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