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무즈 해협 한국 선박 4척 추가 통과…남은 배는 18척(종합2보)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 이후 한국 선박 4척이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했으며, 남은 선박은 이란과 협의를 거쳐 해협을 빠져나올 예정이다.
- 한국 선박 4척이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함
- 남은 한국 선박은 18척
- 이란과 협의를 거쳐 해협을 빠져나올 예정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