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증권 "SK하이닉스 ADR, 12월 나스닥100 편입 가능할 것"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한국투자증권은 SK하이닉스 ADR이 12월 나스닥100 지수에 편입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ADR 상장으로 여러 반도체 지수 편입 가능성도 생겼으며, 나스닥100 지수는 12월에 편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 한국투자증권, SK하이닉스 ADR이 12월 나스닥100 지수 편입 가능 전망
- ADR 상장으로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 ICE 반도체 지수, 나스닥100 지수 편입 가능성 발생
- 나스닥100 지수 편입 시점은 12월로 예상되며, ETF 수요가 가장 큰 지수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