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3일)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23일 거래소에서 외국인의 순매수도 상위종목은 LG이노텍이 771.7억원으로 가장 많았고, 순매도는 SK하이닉스가 26,246.2억원으로 가장 많았다.

  • LG이노텍이 외국인의 순매수대금이 771.7억원으로 가장 높았다.
  • SK하이닉스는 외국인의 순매도대금이 26,246.2억원으로 가장 많았다.
  • 삼성전자와 삼성전자우는 외국인의 순매수대금이 각각 6,935.8억원과 1,276.9억원이었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