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3일)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23일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 중 DB하이텍이 순매수대금 341.2억원으로 가장 많았고, SK하이닉스가 순매도대금 24,518.6억원으로 가장 많았다. 삼성전자는 순매수량 445.2만주로 상위를 기록했다.

  • DB하이텍이 기관의 순매수대금이 341.2억원으로 가장 높았다.
  • SK하이닉스가 순매도대금 24,518.6억원으로 가장 많았다.
  • 삼성전자 순매수량이 445.2만주로 가장 많았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