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면 '삼전닉스' 갈수있나요?"…특성화고에 쏠린 '열기'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반도체 산업 호황으로 반도체 관련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직업계 고등학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용인반도체고가 내년 3월 개교하며 학부모와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 학과도 반도체 맞춤형으로 개편되고 있다.
- 내년 3월 용인반도체고 개교 소식에 문의 빗발
- 용인반도체고는 반도체제조과와 반도체정비과 운영
- 두원공고는 2027학년도부터 자동화시스템과를 반도체시스템과로 개편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