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인천 행정체제 개편] ② 새로 출범하는 지자체 4곳…성장동력에 주안점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인천시 행정체제 개편으로 영종구, 제물포구, 검단구, 서해구 4곳이 새롭게 출범하며, 각 구는 지역 특성에 맞춘 정책을 통해 신성장 동력과 균형성장을 추진한다.

  • 인천시 행정체제 개편으로 영종구, 제물포구, 검단구, 서해구 4곳이 새롭게 출범한다.
  • 각 구는 지역 특성에 맞춘 맞춤형 정책을 추진하며, 신성장 동력 확보와 균형성장을 목표로 한다.
  • 영종구는 공항경제수도 구축, 제물포구는 원도심 재도약, 검단구는 자족도시 조성, 서해구는 재정위기 극복에 주력한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