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월드컵] "제발 한 골만" 전국 응원열기 속 아쉬운 패배에 탄식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3차전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남아프리카공화국에 0-1로 패배했으나, 전국 곳곳에서 시민들이 응원전을 펼치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32강 진출에 실패했지만, 패배에 아쉬움을 표하면서도 선수들의 고생을 인정하는 분위기였다.

  • 대한민국 대표팀, 남아프리카공화국과의 경기에서 0-1로 패배
  • 광화문광장, 대구iM뱅크파크 등 전국 곳곳에서 시민 응원전 펼쳐짐
  • 32강 자력 진출 실패에도 선수들에 대한 격려와 응원 이어짐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