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외국인, 삼성전자 보유율 47.52%…약 13년만에 최저수준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외국인의 삼성전자 주식 보유율이 13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으며, 이달에도 대규모 순매도를 기록했다. 반면 개인은 대규모로 매수하며 대조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다. 증권가에서는 삼성전자 주가 조정을 저가 매수 기회로 보고 있다.

  • 외국인의 삼성전자 주식 보유율이 47.52%로 13년 만에 최저 수준
  • 외국인은 이달 삼성전자를 12조4천억원 순매도하며 2개월 연속 '팔자' 기록
  • 개인은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대규모로 순매수하며 대조적 흐름
  • 증권가에서는 삼성전자 이익 모멘텀이 견조하다며 저가 매수 기회로 보고 있음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