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 외무 "호르무즈 해협 통행료 부과 없을 것"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오만은 호르무즈 해협 통과 선박에 통행료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란은 통과 상선에 수수료를 거둬들이겠다는 입장을 밝혔으나, 오만은 이를 반대한다. 이란과 오만은 공동성명에서 통항 서비스 요금 부과를 공동으로 검토한다고 밝혔다.
- 오만 외무장관은 호르무즈 해협 통과 선박에 통행료 부과 없을 것이라고 밝힘
- 이란은 해협 통과 상선에 수수료 부과 주장했으나 오만은 반대 입장
- 이란과 오만은 공동성명에서 통항 서비스 요금 부과 공동 검토 밝힘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