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日 도쿄 돔 재입성…'러브 다이브' 등 대표곡 열창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걸그룹 아이브가 일본 도쿄 돔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대표곡을 연주했다. 다음 달 북미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 아이브, 일본 도쿄 돔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쇼 왓 아이 엠' 개최
- 아이브, '갓챠', '러브 다이브' 등 대표곡 연주
- 아이브, 내달 북미에서 월드투어 이어갈 예정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