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TV조선, 예능 '왕은 무얼 자셨는가' 내달 첫선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V조선은 역사 미식 예능 '왕은 무얼 자셨는가'를 7월 8일 첫 방송한다. 디즈니코리아는 지드래곤의 브랜드와 협업해 '토이스토리' 테마 제품을 출시한다.
- TV조선, 7월 8일 '왕은 무얼 자셨는가' 첫 방송
- 디즈니코리아, 지드래곤 브랜드와 '토이스토리' 협업 제품 출시
- 협업 제품은 피규어, 패션·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등 70여 종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