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진 때 폭발' 후쿠시마 1원전 1호기 건물 잔해 제거 돌입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도쿄전력은 후쿠시마 제1원전 1호기의 원자로 상부 잔해 제거 작업을 시작했다. 이전에는 방사능 먼지 확산 우려로 작업이 연기되었으나, 가림막 설치 후 재개했다. 사용 후 핵연료 제거는 내년과 내후년에 진행될 예정이다.
- 도쿄전력, 후쿠시마 제1원전 1호기 원자로 상부 잔해 제거 시작
- 방사능 먼지 확산 우려로 2018년 작업 연기, 올해 가림막 설치 후 재개
- 사용 후 핵연료 제거는 내년과 내후년에 진행 예정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