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뉴욕증시, 기술주 매도세에 일제히 하락…나스닥 2.2%↓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뉴욕증시는 기술주 및 반도체주 매도세로 인해 3대 주요 지수가 일제히 하락했다. 나스닥은 2.2% 하락하며 가장 큰 낙폭을 기록했다.

  • 뉴욕증시 기술주 및 반도체주 매도세로 3대 주요 지수 일제히 하락
  • 다우존스지수 0.09% 하락, S&P 500지수 1.44% 하락, 나스닥 2.22% 하락
  • 23일 뉴욕증시 거래 마감 시점에서 각 지수는 전장 대비 하락세 기록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