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 지역 대학 총장들과 상생 발전 논의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이 지역 대학 총장들과 간담회를 열어 학령인구 감소와 청년 유출 대응 및 상생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행정과 대학의 협력 강화를 통해 지역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 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이 지역 대학 총장들과 간담회를 열어 상생발전 방안 논의
- 학령인구 감소와 청년 유출 등 공동 대응 방안 및 협력 과제 논의
- 민선 9기 강릉시는 지역대학을 시정 핵심 파트너로 삼아 협력 강화 계획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