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경기대, 괴산유기농배씨름 대학부 단체전 우승…올해 첫 정상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경기대학교가 괴산유기농배전국장사씨름대회 남자대학부 단체전에서 우승했다. 결승에서 한림대학교를 4-2로 이기며 올해 첫 정상에 올랐다. 대학부 개인전에서는 동아대와 단국대가 각각 2개의 금메달을 획득했다.

  • 경기대학교가 제3회 괴산유기농배전국장사씨름대회 남자대학부 단체전 우승
  • 경기대는 한림대학교를 4-2로 꺾고 올해 첫 정상 등극
  • 대학부 개인전에서는 동아대와 단국대가 각각 2개의 금메달 획득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