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병무청, 용산역에서 장병에 응원메시지 행사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병무청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 용산역에서 장병을 응원하는 메시지 행사가 열렸다. 참가자들은 손 편지 쓰기 등으로 장병에게 응원을 전했다. 이 행사는 병역이행을 지원하고 장병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진행되었다.
- 병무청,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23일 서울 용산역에서 '병역이행 응원메시지 보내기' 행사 개최
- 참가자들은 손 편지 쓰기 등으로 장병에 응원 메시지를 전함
- 행사는 병역이행을 지원하고 장병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진행됨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