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원 들고 상경” 황치열, 반지하 10년 버틴 무명 시절 고백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가수 황치열이 20만원을 들고 상경해 반지하 생활을 10년간 버티며 무명 시절을 견뎌낸 과거를 '말자쇼'에서 밝혔다.
- 황치열, 20만원 들고 상경
- 반지하 생활 10년 무명 시절 견뎌냄
- KBS2 '말자쇼' 출연해 과거 고백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