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병도 “법사위 여당이 맡아야…결단 내릴 것”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한병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이재명 정부 2년차 안정을 위해 여당이 법사위를 계속 맡아야 한다고 말했다. 민주당은 법사위 문제로 시간을 허비하지 않겠다고 밝혔으며, 의석수대로 상임위를 배분하거나 민주당이 모든 상임위원장을 맡는 결단을 내릴 것이라고 했다.
- 한병도, 이재명 정부 2년차 안정을 위해 여당이 법사위 계속 맡아야 한다고 주장
- 민주당, 법사위 문제로 시간 허비하지 않겠다고 밝혀
- 의석수대로 상임위 배분 또는 민주당이 모든 상임위원장을 맡는 결단 내릴 것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