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 이재용 회장과 회동…반도체 지방투자 논의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이재명 대통령이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청와대에서 만나 반도체 지방투자 계획을 논의했다. 이 대통령은 최근 재계 총수와 연달아 회동하며 지방 균형 국가 달성 논의를 준비 중이다.
- 이재명 대통령, 25일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과 청와대에서 만남
- 호남권 반도체 클러스터 구축 및 투자 계획 논의
- 지방 균형 국가 달성 논의를 위한 민관 합동 회의 앞서 재계 총수와 연달아 회동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