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지다니…” 초상집 된 광화문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한국 축구 대표팀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3차전에서 패배하자 광화문광장에 모인 팬들이 실망과 분노를 표했다.
- 한국 축구 대표팀이 남아프리카공화국과의 2026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3차전에서 패배했다.
- 광화문광장에 2만2000명의 축구팬이 모여 실망과 분노를 드러냈다.
- 이날 관중 수는 이전 두 차례 경기보다 더 많았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