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로픽 생성형 AI , 미국인 아니면 못 쓰게 금지한 까닭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앤트로픽은 생성형 AI를 미국인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했으며, 미국 국방부 해킹 우려로 캐나다인 직원도 사용을 금지했다. 향후 외국 AI 사용 제한 가능성도 언급되고 있다.
- 앤트로픽 생성형 AI는 미국인만 사용 가능하도록 제한했다.
- 미국 국방부 해킹 가능성 우려로 캐나다인 직원도 사용 금지.
- 미래에는 외국 AI 사용을 제한할 가능성이 있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