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윤동희, 끝내기 안타 환호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2026년 6월 23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의 경기에서 롯데 윤동희가 9회말 끝내기 안타를 치며 기쁨을 나누었다.
- 2026년 6월 23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의 경기가 열렸다.
- 롯데 윤동희가 9회말 1사 1,2루에서 끝내기 안타를 치며 기쁨을 나누었다.
- 롯데는 박세웅, NC는 라일리가 선발 출전했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