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선발 유격수로 출격한 삼성 양우현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삼성 양우현이 유격수로 경기에 출전했으며, 3회말 타구를 처리했다. 경기는 2026년 6월 24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 삼성 양우현이 선발 유격수로 경기에 출전했다.
- 경기에서는 3회말 1사 주자없는 상황에서 양우현이 타구를 처리했다.
- 경기는 2026년 6월 24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