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비즈톡톡] 매장 늘리고 알뜰폰까지 했지만… 한국서 막힌 샤오미 생태계 전략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샤오미는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다양한 제품과 요금제를 출시했으나, 시장 반응은 냉담하며 여전히 0%대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 샤오미는 2022년 6월 한국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며 시장 진출을 시도했다.
  • 오프라인 매장 수를 8곳으로 확대하고 스마트폰 라인업 및 알뜰폰 요금제와 가전제품 결합상품을 출시했으나 시장 반응은 냉담했다.
  • 샤오미는 한국 시장에서 여전히 0%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