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종목 레버리지 ETF 아시아 최초로 상장… “ETF 혁신은 홍콩서 나온다”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아시아 최초로 단일 종목 레버리지 ETF가 상장되었으며, 이는 홍콩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 아시아 최초로 단일 종목 레버리지 ETF가 상장되었다.
- 이 ETF는 홍콩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