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냉정히 말해서 넌 실패작" 케이윌, 외동 아들인데 강하게 컸네 ('형수는') [순간포착]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가수 케이윌이 어머니로부터 '실패작'이라는 말을 듣고 고백했으며, 유튜브 채널에 '싱글맘의 현실 육아' 영상이 게재되었다. 벤은 아기를 낳고 키우며 '엄마 같은 엄마는 절대 될 수 없겠다'는 생각을 했다.

  • 케이윌, 어머니로부터 '실패작'이라는 말 듣고 고백
  • 유튜브 채널 '형수는 케이윌'에 '싱글맘의 현실 육아' 영상 게재
  • 벤, 아기를 낳고 키우며 '엄마 같은 엄마는 절대 될 수 없겠다' 생각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