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24/7NewsPaper
Back to feed

김지선 "넷째 낳고 탄수화물 절식, 복근으로 月 2억 벌었지만‥" ('못 간다') [순간포착]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TL;DR

코미디언 김지선은 넷째 아이를 낳은 후 탄수화물 절식을 하며 홈쇼핑을 통해 월 2억 원을 벌었다. 유튜브 채널에 해당 내용이 게재되었다.

  • 김지선은 넷째 아이를 낳은 후 탄수화물 절식을 했다.
  • 홈쇼핑을 통해 3개월 동안 탄수화물을 먹지 않고 2억 원을 벌었다.
  • 유튜브 채널 '이성미의 못 간다'에 김지선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