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문지인, 유산 아픔 겪더니 “입덧에도 너무 좋아”(동상이몽2)[순간포착]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문지인이 임신 중 근황을 전하며 8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산 아픔을 겪은 후 입덧이 심했다고 말했다. 김기리와 함께 마라톤장을 찾았다.
- 문지인, 임신 중 근황 전하며 8월 출산 예정 밝힘
- 유산 아픔 겪은 후 입덧 심한 상태 언급
- 김기리와 함께 마라톤장 방문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