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에 도쿄에서 한일전' 남녀농구대표팀, 일본에서 평가전 치른다 (opens original article in a new tab)
한국 남녀농구대표팀이 8월 13일부터 일본 도쿄에서 평가전을 치른다. 여자대표팀은 13일과 14일 일본과 두 차례 경기를 한다. 남녀팀이 동시에 출전하는 것은 사상 처음이다.
- 남녀농구대표팀, 8월 13일부터 일본 도쿄에서 평가전 치른다
- 여자대표팀, 13일과 14일 일본과 두 차례 경기
- 사상 처음으로 남녀대표팀이 한꺼번에 출격
Conversation
No comments yet
Threaded discussion is coming next — this is where the community conversation about this story will live.